본문 바로가기

지금 빌보드 차트는?

[billboard chart] 6월 첫째 주 빌보드 핫 100🔥 , Bad Bunny의 Where she goes 첫 TOP10 진입!📈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구리 입니다 :)

벌써 6월 첫 째주이네요🥹

오늘은 6월3일 기준, 빌보드 HOT100 차트 TOP10을 가져와봤습니다.

저번주와 비교해서 어떻게 달라졌는지 한 번 볼까요?

 


1. Last Night  - Morgan Wallen

무려 8주째 1위를 하고 있는 Morgan Wallen 의 Last Night!

무시무시한 기세입니다!

 

2.  Flowers - Miley Cryus

한 단계 상승한 Flowers!🌸

19주째 차트인 하고 있는 곡이에요!

 

3. SZA - Kill Bill

Flowers 와 같이 저번주 보다 한 단계 상승했어요!

이 곡은 무려 24주째 차트인이 되고있네요🤭

 

4. Calm Down - Rema & Selena Gomez

38주째 차트인 하고 있는 Calm down!!

이번주는 두 단계 상승했습니다🤩

 

Rema에 대해 더 알고싶다면?

⬇️⬇️⬇️

 

[음악추천🌿] 떠오르는 신예✨ 아프로비트 뮤지션, Rema(레마) - Calm Down(with Selena Gomez)

안녕하세요 나구리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음악추천이네요ㅎㅎ 저는 요즘 아프로비트에 굉장히 빠져있는데요! 저스틴비버의 최애장르인 걸로도 유명하죠! 한 2년전부터 미국에서 점점 인기

nanagul.tistory.com

반응형

5. Favorite Song  - Toosii

무려 3단계나 상승한 Favorite song 입니다!!

 

6. Ella Baila Sola - Eslabon Armado X Peso Pluma

 

6위는 에슬라본 아르마도와 페소플루마의 Ella Baila Sola가 차지했네요!

아쉽게도 한 단계 떨어진 모습입니다.

 

7.  All My Life - Lil Durk ft. J.cole 

지난주 2위로 새롭게 차트인 했던 곡이죠!

이번주는 5단계 떨어진 8위에 위치해 있네요🧐

 

8. Where She Goes - Bad Bunny

새롭게 등장한 배드버니의 신곡 Where she goes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un x100to 곡으로 현재 빌보드 핫 100 14위에도 위치하고 있는 배드버니 입니다!

 

9. Creepin' - Metro Boomin, The Weeknd, 21 Savage

9위는 두 단계 하락한 Creepin'!

 

10. Fast Car - Luke Combs

마지막으로 Fast Car가 10위를 차지했네요!

테일러 스위프트의 Anti-Hero 는 아쉽게도 10위 밑으로 떨어진 모습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오늘 갱신된 6월 첫 째주-둘 째주의 billboard HOT 100 TOP 10 을 알아보았습니다!

새롭게 배드버니의 신곡 Where She Goes가 차트인 되고,

테일러 스위프트의 Anti-hero가 TOP10 밖으로 밀려난 모습이었습니다.

과연 다음주 빌보드 차트는 어떤 모습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