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추천

[음악추천] 라틴팝 추천, 라틴 뮤지션 WHERE SHE GOES - Bad Bunny (뮤비/가사/해석)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구리입니다 :)

오늘은 라틴 뮤지션이죠. Bad Bunny의 WHERE SHE GOES 라는 곡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Bad Bunny는 현재 라틴 음악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중에 한 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요.

빌보드에서 라틴 음악이 굉장히 강세인 요즘, 막대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WHERE SHE GOES 역시 얼마 빌보드 차트 10위안에 차트인되기도 했어요! 오래 유지는 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꾸준히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곡입니다.

 

아직 라틴팝이 한국에서는 생소할 수도 있지만 벌써 미국 시장에서는 라틴음악이 한 축으로 자리매김한 상태이기 때문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조금씩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라틴팝만의 아프리칸 리듬이 은근 신나고 매력적일거예요!😊

 

Bad Bunny 라는 아티스트의 이해를 돕기 위해  Grupo Frontera x Bad Bunny 의 Un x100to 라는 곡도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WHERE SHE GOES -  Bad Bunny

 

Baby, dime la verdad

솔직히 말해줘

Si te olvidaste de mí

나를 잊었다면

Yo sé que fue una noche na' más

그래, 하룻밤이었던 거 알아

Que no se vuelve a repetir

두 번 다시 반복되지 않겠지

Tal vez en ti quise encontrar

아마도 나는 너한테서 찾고 싶었어

Lo que en otra perdí

내가 다른 여자한테 잃어버린 걸

Tu orgullo no me quiere hablar

너는 자존심 때문에 나에게 말을 걸지 않겠지

Entonces vamo' a competir

그래 우리 한 번 해보자고

A ver, ey

 

No me gusta perder

나는 지는 걸 싫어해

Dime qué vamo' a hacer

어떻게 할지 말해봐

Me paso mirando el cel, wow

난 계속 핸드폰만 보고 있어

No puede ser

어떻게 이럴 수 있지

Aunque me tarde un poco, juro que vo'a responder

늦어도 답장은 꼭 할게

Quisiera volverte a ver

다시 보고 싶어

Quisiera volverte a ver encima de mí brincando, uh, uh, uh

나는 너가 다시 내 위에서 노는 모습을 보고 싶어

Lo rica que te ves chingando, uh, uh, uh

 

No sé qué estamos esperando (dime)

우리가 뭘 기다리는지 모르겠어 (말해줘)

El orgullo nos está ganando, ey

자존심이 우리를 이기고 있잖아

 

Baby, dime la verdad

솔직히 말해줘

Si te olvidaste de mí

나를 잊었다면

Yo sé que fue una noche na' más

그래, 하룻밤이었던 거 알아

Que no se vuelve a repetir

두 번 다시 반복되지 않겠지

Tal vez en ti quise encontrar

아마도 나는 너한테서 찾고 싶었어

Lo que en otra perdí

내가 다른 여자한테 잃어버린 걸

Tu orgullo no me quiere hablar

너는 자존심 때문에 나에게 말을 걸지 않겠지

Entonces vamo' a competir

그래 우리 한 번 해보자고

A ver, ey

 

Uh

Desde que nos vimos, pienso en

너를 처음 본 이후로

Cómo nos comimos, ey

우리가 사랑한 때만 생각해

Después dividimos, cada

그리고나서 우리는

Cual por su camino

각자의 길을 갔지

En la alfombra aún están las manchas de vino

러그에는 아직도 와인의 얼룩이 남아있어

¿Dónde está ese totito que lleva tiempo perdido?

꼬맹이는 어디갔지, 잃어버린 건가?

Si te digo que me gustas, que estás buena

내가 너가 좋고 몸매가 좋다고 말해도

No lo tomes por cumplido

다 인정하지마

Es que yo soy un bellaco

그냥 내가 과감한 거야

Es que yo soy un atrevido, ey

대담한 사람이기도 하고

Y hace tiempo que quiero chingar contigo

그리고 오래전부터 너와 사랑하고 싶었어

Mami, te vo' a dar

그리고 너에게 줄거야

Hasta que te duela la popola como a Glou (Glou)

너가 아파할 때까지

Me gusta tu flow (flow)

난 너의 flow가 좋아

Tranquilita, tú siempre te roba' el show (ey)

걱정하지마, 넌 항상 내 쇼를 훔치지

Una perversa, le vo'a dar dembow (mami)

변태처럼 나는 dembow리듬으로 계속 할거야

Si se pone en cuatro, I go where she goes

그녀가 엎드려있으면, 난 그녀를 따라갈거야

So, mami, dime, a ver

그러니까 어디 말해봐

I wanna feel that pussy again

나는 너를 다시 느끼고 싶으니까

Tú tienes piquete y yo también (yo también)

 

Por poco pierdo y te envío un DM, ey

내가 너에게 DM을 보낼 수 밖에

 

Pa' decirte la verdad

솔직히 말해줘

Que no me he olvida'o de ti

나를 잊었다면

Yo sé que fue una noche na' más

그래, 하룻밤이었던 거 알아

Que no se vuelve a repetir

두 번 다시 반복되지 않겠지

Tal vez en ti quise encontrar

아마도 나는 너한테서 찾고 싶었어

Lo que en otra perdí

내가 다른 여자한테 잃어버린 걸

Tu orgullo no me quiere hablar

너는 자존심 때문에 나에게 말을 걸지 않겠지

Entonces vamo' a competir

 

A ver, ey

 


 

 

 
 

WHERE SHE GOES

Bad Bunny · Song · 2023

open.spotify.com

 

반응형